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예진, 정해인 실제 나이 차이 vs 극중 나이차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9:00

    >


    손예진이 4월 영화 배우의 브랜드의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이 3월 19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영화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 데이터를 분석하고 작성한 순위에서 송에징이 가장 높은 브랜드 평가 지수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어요~성·예진이 관련 링크 분석에서는 ' 예쁘다',' 설레는 '," 아름다운 "이 가장 많았고 키 워드 분석에서는 '정·혜인','서울·지섭'," 이쁜 누나"이 많습니다.'멜록이은'손예진이 영화 배우 브랜드 평판 2018년 4월 빅 데이터 분석으로 1위에 오른 이유는 현재 상영 중인 영화'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흥행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주말 드라마'밥 산 예쁜 언니'로 정상에 올랐다고 말합니다.'브랜드 평판'순위 2위는 영화'바람 바람 바람'예일이 3위는 같은 영화의 주인공 송지효가 브랜드의 평판 순위를 차지하는 여배우들이 1~3위를 석권했군요.그리고 4위는 공유, 5위는 소지섭, 6위는 이선균, 7위는 장동건 8위는 유아인, 9위는 김명민, 10위는 이성민으로 알려졌습니다.


    >


    주말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볼 때마다 송송부(송준기,송혜교)가 자꾸 생각난다는 분들이 많았어요.우연히 제 블로그 사이트에서 알게 되었는데 그만한 뒷이야기가 있었어요.안판석 감독이 과거 송중기의 인터뷰를 보면서 드라마의 주제 아이디어가 떠올랐다고 합니다.당시 송중기는 송혜교를 어떻게 사랑하게 되었느냐는 질문에 "밥 사주는 언니"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안판석 감독은 아마 그때 "이거다"라며 무릎을 "펑" 때렸을 겁니다.~어떤 분야에서든 창의적인 사람들은 일상에서 아이디어를 얻는 것 같아요.


    >


    손예진과 정 해인의 캐미는 완벽한 것 같아요둘 다 부드럽고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의 소유자이기 때문입니다.~^^


    >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 정" 해인의 실제 나이 차이와 극중 나이 차이가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합니다.손예진의 실제 나이는 82년생(만 36세)로 정 혜인은 88년생(만 30세)에서 실제의 나이 차이는 6살입니다.손예진, 전 혜인의 극중의 나이 차이는 4살 연상 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


    손예진과 정 해인이 실제 연상 연하 커플이기 때문에, 그들의 연기가 더 시청자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


    손예진은 청순한 매력에 원숙미까지 더해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입니다.연예인에게는 흔한 열애설조차 없지만 정작 손예진은 "연애는 들키지 않으려고 종종 한다"고 말하던데요.그래서 자신이 투명망토를 쓰고 있는 치밀한(?) 여배우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럼 실제 손예진의 이상형 남자를 물어볼까요?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 내가 하는 말과 행동에 항상 귀 기울여주는 사람, 자기 일에 열심인 사람, 가치관이 건강한 사람... 하지만 이렇게 얘기하면 다들 '위인전에 나오는 사람을 왜 찾냐'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


    손예진이 드라마나 영화에서는 약한 여성의 이미지를 투사하지만 실제로 손예진의 인터뷰 기사를 보면 자신의 주관이 뚜렷하고 쿨한 여성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몇년 전만 해도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했지만, 지금은 억지로 하고 싶지 않아요.일이 1순위로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언제든 떠나고 싶은데 결혼한 주위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행복하게 보이지만 자유롭게 생활할 수 없었던 것이니까. 운명의 상대가 나타나면 하고 싶네요"


    >


    송 예 예진과 서 소지 지섭은 최근 개봉한 영화'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적이 있는데~그리고, 소지섭의 실제 나이는 1977년생(만 41세)과 손예진의 실제 연령 5살 차이가 있습니다.그 후 소지섭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돌고 있었습니다.


    >


    지난번에는 소지섭이 현재 JTBC '잘 사주는 예쁜 언니가 손예진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스텝들의 촬영 현장에 야식차까지 보냈다고 합니다.게다가 영화까지 같이 찍었으니 열애설이 나네요~ 물론 소지섭과 손예진의 열애 여부는 두 당사자들만 알고 있습니다.^^


    >


    손예진이 지난 17일 자신의 인수 태그 렘에 "폭풍 감동, 지섭.오빠 깜짝 야식차 형님 감사합니다.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사진 속에는 소지섭이 '밥 산 예쁜 언니'에 촬영 중인 손예진을 응원하러 보낸 야식의 차 앞에서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보내는 한편 정 혜인, 손예진의 90도 인사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손예진과 정 해인은 실제로 죽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손예진, 정 해인의 실제 나이차이 vs 극중 나이차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그리고 송에징이 4월 영화 배우의 브랜드의 평판 순위 1 위한 것으로 소·지소프과 손예진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손예진, 전예진. 해인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동영상 보기


    김연아 이미지텍 홈페이지 접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