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정확히 알아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4:35

    여러분께 항상 건강한 정보! 양질의 정보를 드리는 츄루입니다! ᄒᄒᄒ 대단하게 한동안 못봤지만 그동안 우리 모두 활기차게 잘 지내고 계셨죠? 웃음


    어느덧 블로그가 중독되어 버렸는지 무언으로 new 건강정보를 알게되자 잠에서 깨어나면서 하나님들께 빨리 공유해주고 싶어졌어요! ᄒᄒ 제 포스팅을 자주 보시는 분은 요즘 혈압관련으로 몇가지 정보를 드린 것을 잘 아실텐데요! 큰 덩어리로 혈압만 말씀드리고 세부부분을 잘 설명하지 못한 것 같아요! 혈압의 작용이 혈관과 혈액으로 인해 생기는 요소들이거든요T_T


    >


    그리고 오한씨는 혈액에 대해 알려주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혈액에 생겨 몸에 대문재를 일으킨다! 고지혈증에 대해 자세히 증상부터 예방까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알려드리겠습니다.ㅋㅋ


    고지혈증에 익숙해지지 않는 것을 물어본 것도 있으시겠죠, 아마 누군가는 젊은 본인인데 앓고 있는 본인이 걸린 것입니다!사실 나의 남동생이 20대 후반의 어린 본인 이임에도 진단 받은 적이 있다구요!​


    >


    혈중에 지질 성분이 증가한 상태를 가리킨다 이 얘기인데 쉽게 이 말 하면 혈액에 유분이 많이 붙어 있는 상태이므로, 피를 뽑고 보면 검붉은 탁한 색을 띄우는 기름기에 의해서 혈액이 곤죽이 된 상태라고 소견하면 괜찮아요! 이렇게 혈액이 곤죽이 되어 느끼하다고 직접적으로 증상이 생기거나 큰 사건을 일으키지 않지만 이에 의해서 생기는 좋지 않은 증상이 많으니 반드시 관리를 해야 하는가. 아프다고 소견하시면 됩니다. 유전적으로 발생할지 모르지만 가장 큰 다리 환자는 바로 생활 버릇이에요!그래서 나이와 상관 없이 제 동상처럼 20대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


    >


    >


    술을 즐겨먹는 과육류과인 튀김, 인스턴트 sound식 등의 기름진 sound식을 자주 섭취하면 고지혈증이 생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 이런 식습관을 가지면서 유산소 운동을 멀리한다면요? 발병 확률이 엄청 오르는거죠!


    >


    이런 생할아버지의 모습을 가진 분들이 현대사회에서는 사실 한두명의 특별한 경우가 아닐 것입니다.대부분의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까지 술과 느끼한 맨맛있는 음식을 즐겨 스포츠를 멀리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그래서 자각하지 못하는 만큼 이미 걸리는 분이 많을지도 몰라요!


    자체만으로 큰 사고를 치지 않고 특별한 고지혈증의 증상을 보이는 것도 아닌데, 왜 관리를 해야 하냐는 구심을 가지신 분도 분명 있으실 겁니다!


    혈액에 유분이 좀 많으므로, 구겨진다는 이유만으로, 힘들게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 납득이 가지 않게 되니까요! 하지만 몸의 모든 곳을 도는 혈액에 생긴 변화이므로 관리를 잘 해줘야 한다는 것이 즉시 고지.혈액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온 몸을 순환하면서 노폐물을 배출하고 산소와 영양소를 운반하는데 이런 혈액이 걸쭉해지면요?혈액의 흐름이 맑은 혈액보다 느려질 수밖에 없어요! 이것은 다르게 말하면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


    역시 혈액의 기름기는 유분끼리 잘 뭉쳐 굳어지기 쉬워지지만, 이것들은 혈관의 특정 장소에 모입니다.보면 혈관의 통로를 좁게 해서 혈압이 상승하는 이유가 됩니다! 이것도 고혈압이라는 질.병으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울음)


    >


    마지막으로 유분이 쌓여서 혈관을 아예 막아버린다면?결국 특정 신체 부위에 제대로 혈액이 공급되지 않는 사건이 발생할 수도 있고 막힌 혈관에 혈압이 높아져 결국 파열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현상이 일어난 사람은 부위에 따라 심근경색, 뇌중풍 등 다양한 질.병으로 분류됩니다·간단히 다시 한번 이 스토리를 말씀드리면 혈압을 올려 고혈압의 원인이 되고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의 심혈관계질. 환자를 크게 본인 것이 높은 비율로 발병률을 높이고 혈액 내 중성지방 수치가 매우 높아지면 췌장염 등의 발병인이 걸립니다·고지혈증으로 인해 발병하는 합병증의 대부분이 생명과 직접 연결된 무관심한 질.병 때문에 필수로 관리를 해야 한다구요!


    그렇다면 이렇게 위험한 합병증을 유발하는 것일까?병을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다행이도 유전적인 이유가 아니면 소견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총 3개의 비법을 가르쳐서 드리겠사오니 붕묘은힌다고만 하세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식이요법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혈액에 유분이 생기는 이유는 단순히 생각하면 유분기를 많이 먹었기 때문입니다.섭취하지 않은 중성지방을 몸에서 지나치게 자연생산하지 않으니까요!


    >


    >


    혈액 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높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우선 이런 것들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밥에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르몬, 간, 생선의 내장인 다시마, 생선계란, 계란 노른자, 메추리계란 노른자, 돼지과일의 소기름, 닭갈라, 햄, 베이컨, 소시지, 오징어, 장어, 우유, 버터, 마가린, 과자, 기름, 닭갈, 곰탕, 곰탕, 곰탕, 곰탕, 새우, 새우, 새우, 새우, 버터, 기름, 기름진탕, 곰탕, 곰탕.


    >


    역시 당질 함유가 높은 밀가루, 빵, 설탕, 사탕, 케이크, 청량음료 등의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


    >


    그렇다면 어떤 sound식을 드셔야 할까요 바로 가지 땅콩 고구마 옥수수기름 표고버섯 녹두 오이 양파 마항굿 했듯이 등등 지혈증 해소에 아주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기타 각종 야채와 1은 식물 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 등의 영양분이 많이 포함된 에피를 깨끗이 하고 지질을 분해하는 작용을 하러 많이 드시는 게 좋대요!그래서 반드시 육류가 나쁘지 않고 가공 낫은 음식 위주의 식단을 칭하고 나쁘지 않으니 야채 위주의 식단을 구성하고 섭취하는 것이 나쁘지 않아요!​ ​


    스스로 위험성에 대해 인지할 수 있도록 항상 확인해주면 예방과 개선에 큰 도움이 되니까요! 하지만 고지혈증을 측정하기엔 병.원혈액검사를 받는 방법밖에 없습니다.※그러므로 직접적인 지방질의 정도를 스스로 확인하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그 대신! 예방적인 의미에서 수치로 확인이 가능한 방법이 하나 있어요!


    >


    즉석에서 혈압을 측정하는 노하우입니다! 이미 스토리 말씀드렸듯이 이미 앓고 계신 분들은 필연적으로 혈압이 정상인에 비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지방질이 혈관통로를 막아 압력을 높이기도 하지만 건강한 혈액은 흐름이 느리므로 혈관 속 압력을 상승시켜 혈압이 당연히 높아지거든요! 그러니 혈압이 정상인의 수치라면 혈관의 다른 위험성도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혈압측정은 반드시 병원 방문이 아니더라도, 요즘은 가족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저도 부모님과 함께 가족끼리 쓰는데 메이크맨 BELU 혈압계예요!


    >


    >


    손목에 착용한 브로코와 본체 1구형 콤팩트한 크기여서 휴대하면서도 수치 측정이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측정 정보를 저장하는 것에 저와 부모 다음 나의 기기에서 함께 관리하기에 좋겠네요!역시 작동 법이 쉽지 바로 색상에서 정상과 비정상을 판별하고 보이기에는 복잡하지 않으므로 부모들도 쓰는데 무리 없는 좋은 제품입니다.


    이님들도 이런 가정용 혈압계 하자신집에 구비해두면 고혈압에서 다양한 혈관계 질환을 사전에 예방하기에 좋습니다!


    >


    유산소 운동은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으로는 달리기, 조깅, 수영 등이 있으므로, 일주일에 적어도 3회 이상 할 것이 중요할 것이다!


    >


    하지만, 수영 선수로 유명한 조오룡 선수도 혈관계 질환으로 돌아가셨기 때문에 포스포츠만 하면 안되고, 식이요법을 모두 병행하면서 스포츠를 해야 합니다!


    >


    이상으로 고지혈증에 대해 원인부터 관리,예비결까지 종합적으로 살펴보았어요!외모 건강뿐만 아니라 혈관까지 건강한 사람이 되도록 우리 모두 힘내요!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