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수안경점, 백내장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47

    안녕하세요, 최고 50안경 약수점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3대 질환으로 1골 오지는 백내장에 대해서 내용하고 싶은데요.백내장에 대한 초기 증상과 자가진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우리 주변에는 그냥 눈이 침침한 증상을 경험하거나 언급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게다가 자신의 눈빛 번짐 증상이 자신의 노화는 눈이 침침한 증상이 있고 심하면 눈이 보이지 않는 증상 때문에 안과에 찾아와서 침침하다고 언급한다고 합니다.


    >


    다만 이럴 때 거울을 통해서 우리의 눈을 눈동자에 보았을 때 탁함과 침침함이 생긴다고 합니다. 우리가 그냥 알고 있는 백내장은 3대 질환으로 그냥 알고 있고 심할 경우 실명이라는 증상을 가지고 오겠습니다.다행히도 초기 증상을 통해서 자기 진단에 빨리 발견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렇다면 3대 질환으로 알려진 다른 증상에 대해서도 짧게 말씀 드리겠습니다.1번째는 녹내장입니다.이 녹내장은 단지 우리의 눈은 각막과 수정체 사이의 수분막이 균등한 압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합니다.하지만 녹내장이 되면 우리 눈의 안압이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눈의 구조가 방해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 경우 망막 시에 신경 손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다행히 빨리 안과에 가면 의료진을 통해 치료법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녹내장 수술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설령은 약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또한, 녹내장의 초기 증상이라면 흡연이나 술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다행히 조기발견을 통해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저희 몸속에서 두통이 나쁘지 않고 암점 안통이 발생하면 바로 안과에 가서 바로 검사를 하고 그 결과에 따라 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앞서 언급한 백내장도 자세한 정의를 알려드립니다.백내장은 눈의 수정체가 투명성을 잃어 혼탁해지고 하얗게 보이는 질환을 꼽는다고 합니다. 백내장은 아까 녹내장처럼 여러 가지 이유로 발병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자가진단에서 백내장 초기 증상을 조사하면서 안과 방문을 권장하는 거에요. 다양한 분들이 자가 진단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 방법은 한 손을 잡고 집게손가락을 벌리고 나서 한 쪽 눈을 가리고 집게손가락을 보면 쉽게 할 수 있대요.따라하기 쉽죠? 이럴 때 자기 손가락이 겹치거나, 예쁘고 흐릿하게 보이는 경우가 백내장 질환인 경우라고 생각하면 돼요.


    >


    백내장은 주로 잘못된 식벽과 디지털 기기 버릇의 경우에서 유래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디지털 기기 열감의 경우 눈의 피로뿐만 아니라 눈에 치명적으로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식벽의 경우는 나쁘지 않고 나트륨이 강한 맛있는 것을 먹었을 때 눈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백내장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안전 수칙을 지켜 주십시오.자가진단을 통해 증상을 알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