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사배 패션&레드벨벳 예리 인스그렘 옷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1:28

    이사배 패션&레드벨벳 예리이스터그램옷 #아워코모스OURCOMOS:여자연예인자켓 코데 태풍이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쌀쌀해진 날씨! 드디어 가을이 되었네.그래서인지 탑 하나만 입기에는 너무 춥지 않고 입을만한 아우터를 찾는데 또 입을 일은 없고, 그래서 여성 연예인의 이스타그램을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몇 가지 아이템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


    >


    이사잔 이스타그램에 올라온 영상 업뎃 소식! 가을 메이크 튜토리얼이라 기대감에 영상을 보러 갔는데 이날 이사잔 자켓에 영업을 해버렸다고 하는... ᄒᄒ


    >


    >


    군더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혜린본 재킷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오버핏 스타일과 뚝뚝 떨어지는 혈감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


    >


    이사배라 그런가 보군요.마치 학교에서 한번쯤 본 것 같은 캠퍼스 여신스타일이라고 할까 꾸민 것처럼 상관없었던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이 트렌디해 보였습니다.


    >


    집들이 자켓은 검색해보니 "아워코모스" 제품이라고 합니다. *_* 클래식한 디자인에 헤린본 패턴과 볼드한 싱글 버튼이 포인트 자켓입니다.요란 헤린본 자켓은 어떤 하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카주엘룩은 물론 포마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데일리. 아우터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원피스는 물론 슬랙스와 매치시의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므로


    >


    >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라이더 자켓! 레드벨벳 예리가 아름다운 스위스 휴가로 촬영한 피드가 올라왔는데, 이 자켓이 눈에 딱 붙는 것이 있습니다. : )


    >


    모던한 디자인에 안감으로 체크원단이 들어가 롤업하여 착용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뭔가 더 캐주얼하면서 러브리해보였달까?



    >


    예리 자켓도 "아워코모스" 제품인데, 클래식한 디자인과 크롭의 길이는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해보여요! 옐리처럼 데님팬츠와 캐주얼하게 연출해도 좋고 개인적으로 블랙진과 시크하게 입어보고 싶어요.


    >


    지금까지 여성 연예인의 패션 속 아워코모스 자켓과 함께한 시간이었어요! 역시 이 정도면 자켓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


    "가을과 겨울 아우터,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면 아워코모스를 추천합니다, ""저는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 할께요:))" "안녕하세요" <사진출처: 아워코모스, 레드벨벳인스그렘&이사배인스그렘, 유튜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