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더퀸실용소리악] 초등학교 6학년학생 CCM 피아노레슨 / 약할 때 강함되시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0:00

    안녕하세요. 실력있는 학생들이 모여있는 더 퀸입니다.이번 용산 은 초등 학교 6학년 여자 학생의 피아노 연주입니다.CCM 곡약하고 강해지는... 레슨할 때 연주하죠학생들은 더 퀸에서 배우면서 교회 반주자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어린 와인이지만 사람들 앞에서 연주를 하다니 거창하기까지 하다. 더 퀸의 피아노 선생님, 정아 선생님에게 배운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


    국내 실용sound 낙고로 유명한 서서울생활과학고를 거쳐 호원대학교 실용sound악과, 유재하 경연대회 수상, 그리고 뛰어난 미모까지.이렇게 실력있는 정아선생님께 꾸준히 배워서 많은 사람들 앞에 감동을 주고 영향을 주는 멋진 피아니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정아 선생님의 CCM의 피아노 렛승쥬은쵸도우은 학교 6학년 여자 아이, 이 연주하는 약할 때 강하게 하는 거네.영상으로 같이 만본인 봅시다.


    "예수를 사랑"피아노 리허설 모, http://blog.naver.com/t_queen/221020153677


    더 퀸은 효과적인 소가 교육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선생님들이 모인 부천에 위치한 실용소가 전문학원입니다.


    >


    >


    >


    블로그의 사진과 영상은 더 퀸 실용음악학교 학생과 선생님들의 소중한 기억이며 지식재산이다.2차 가공과 무단 복제를 금지하고 스크랩을 한 경우에는 글과 출처를 남겨두세요.블로그는 PC 모니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