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메리카도 확진자 발생! '우한 폐렴' 中현지 실때때로 상황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4:02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이 급속히 확산되면서' 제2의 사스 사태'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다. 어젯밤 미국 시애틀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미국 증시가 일제히 하락했습니다. 22일 현재 중국을 제외한 토지 후와크징쟈은 태국 두, 대한민국 일명 일본 한명, 미국 한명이다. ​ 중국 당국이 밝힌 22일 7시 현재 중국 내 후와크징쟈은 324명에 달한다. 사망자는 6명으로 한상차림 오쏘다. 다음은 중국 CCTV가 발표한 실시 시각 중국의 우한 폐렴 지도다.


    >


    지별로 보면 우한이 속한 후베이의 확진 환자가 270명으로 가장 많았다. 광둥에 7명), 베이징(한 0명), 상하이(6명)등의 순서이다. 우한에서 시작된 질병이 대도시를 공격하는 양상이었다. 대도시의 방어선이 모두 뚫렸다. 주목할 만한 도시는 홍콩이었다. '의심 환자'가 무려 하루 7명에 달했다. 공포는 대한민국에 전파되어 있었다 201국내에서 '우한 폐렴'확정자가 발발했습니다. 2일 1"사람 간 전염이 확증적"이라는 China, 보건 당국의 전문의의 발표까지 이어 이 2003년'사스'(SARS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충격이 되살아나고 자신고 있다.


    >


    중국 현지인들은 어떻게 대응하고 있을까. 발원지인 우한과 베이징, 홍콩 등의 분위기를 현지 언론 보도를 중심으로 정리해 본다.


    우한은 이번 폐렴사태의 발상지다. 중국 매체인 신경바오의 보도에 따르면 폐렴 공포에 휩싸인 뒤 고속철도역, 병원, 질환 발원지인 화난해양시장 등 우한 시내 풍경은 이전과 크게 달라졌다. ​ 21일 우한시는 시민의 외부 출입 통제에 나쁘지 않았다. 공항과 역, 장거리버스터미널 등 공공장소에는 적외선 체온측정기를 설치하고 고온에 진입하는 승객은 지정 의료시설로 이송하는 등의 조치를 시작했다. 이날 중국 정부 건강위원회 관계자는 최근 우한 방문은 가급적 자제하기로 했으며 우한 거주자들은 가급적 지외에 나쁘지 않기를 권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는 정부의 공식 의견이 아님을 덧붙여 신중한 반응을 보였다.


    >


    1월 19일 22시(현지 때에)우한의 고속 전철 역(무汉액 铁참)내부에는 가면을 한 사람들이 평소보다 눈에 띄게 항 시었다. 신진 파울로 기자가 출입문 앞에서 대충 통계를 내보니, 75명의 탑승객 가운데 22명이 가면을 착용하고 있었다. 현장 인터뷰 결과 대다수가 춘제 연휴를 보내기 위해 베이징에서 우한으로 온 사람들이었다.


    세 허모(协화)의원'발열 문진'센터 입구에는 약 50명의 사람이 장사진을 이뤘다. 줄은 입구를 지본인 건물 밖 인도까지 이어졌다. 근처 점적 중 사장실 앞에도 20여명이 줄을 섰다. 가면을 하지 않은 환자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려 하자 즉시 의료진이 스스로 서서 남색 의료용 가면을 쓰라고 건넸다.우선 체온측정부터 해주시고 탈을 제대로 착용해주세요라는 안내문이 곳곳에 설치돼 있었다고 신경바오 기자는 밝혔다.


    >


    보도에 따르면 해당 병원에서는 환자의 이름과 나이, 체온 등 개인정보 외에 질환 발원지인 화남해양시장(해남수산물시장)의 가령은 환자와 접촉한 이력이 있는지를 적도록 조치했다. ​ 병원 접수 구역에는 "열이 38도가 놈고나프지앙, 환자와 접촉 경험이 있는 경우 발열 문진 센터에 가서 진단을 받아 주세요.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


    우한 화남해양시장 현장에는 출입을 금지하는 봉쇄선이 설치돼 있었고 수십 m마다 경찰이 순찰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근처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시장 폐쇄 후 입구 주변화, 한산하다"며 평소에는 새벽 3시부터 해산물을 사려는 사람들로 주변화 붐볐다고 밝혔다.​


    >


    봉쇄선이 설치된 시장 동쪽은 대부분 상회가 문을 닫았지만 도로를 사이에 둔 남측의 경우 정상 영업을 하는 가게도 있고 내 면역력에 비교적 본인이 있다며 가면을 벗은 상인도 적지 않았다.​ 시장 니시 입구에서는 경찰들이 지키고 서서'오후 3시 30분 이후 안에 들어갈 수 있고 내부의 물건을 밖에 본인의 오지는 못하도록 조치' 하고 있었다.​ 이후 국내외의 보도에 따르면 우한 폐렴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추세를 보이자 China당국은 화난 해양 시장의 출입을 24시간 금지하고 있어 시내 모든 농산물 시장에 대한 위생 조사를 강화하기 시작했다고 전해진다.


    베이징은 2003년 사스 시 가장 피해가 심했던 도시다. 당국의 어리석은 대처로 수백 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번 우한 폐렴에 대해 더 민감할 수밖에 없다. 하나 0명의 확진 환자가 발발하자 경계심은 최고조에 달했다.​ 타르 루루 착용한 한 순경은 "1그와루죠크에 타르 루루 자신 무엇을 주지만, 1반 적이 옥외 근무시 미세 먼지 방지를 위해서 착용했습니다.","그러나 돈 1북경에서 우한 폐렴이 발발합니다.은 소식을 전해 듣고 실내에서도 탈룰 써 근무 중이다.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


    >


    제3터미널은 한 남자 여행객이 "북경에서 '우한 폐렴'확정자가 본 인터넷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시.."국제선 도챠크츄은콤비니으로 4개 브랜드의 타르 루루 구입했다.라고 신경의 보물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이날 오후 베이징 시 역 및 베이징 남역의 출입구 및 대합실에서는 기존과 같은 보안검사가 실시되고 있어 체온측정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


    역사에서 근무하는 후당인 등은 아직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에 대한 통보를 받지 못했으며 현장 여행객들은 자체적으로 가면을 착용하고 있다고 밝혔다.한편 베이징 남역 하나부 편의점에서는 달가불티과가 팔리고 있었다. 편의점 직원은 "며칠 동안 탈이 잘 팔리기도 했는데, 금 하나로 특히 잘 팔린다"고 했습니다.


    사스 파동 당시 베이징 지정 병원이었던 디탄의원을 방문했습니다. 최근 우한을 찾은 뒤 본인의 발열 증세가 있는 환자는 별도 진료소에서 체온 혈압 등을 측정한 뒤 단독으로 집중 검진을 하고 있었다.


    >


    이 병원 의료진은 "아무래도 감기는 5-71나의 쾌유되지만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의 증상은 점차 심해지면서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을 동반한다."라고 설명했다.


    홍콩 맛있는 음식위생국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홍콩은 아직 확정 사례가 없어 모니터링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2의 하나에서 우한 발 항공기 탑승자를 대상으로 건강 신고서 제출을 의무화한다는 것이다


    >


    홍콩 맛있는 음식 위생국 천자 수컷(陈조 하지메)국장은 "20하나 8시 현재 홍콩에는(신형소, 본인 바이러스)확정자가 아직 발생하지 않았고 의심 사례는 106건"라고 발표했었다. 그렇게 본인의 의심 사례는 하루 117명으로 늘어났다. 이 중 21명이 병원에서 격리 치료를 받고 있으며 두 사람은 병세가 악화 물건으로 알려졌다. 사망자가 나올 경우 홍콩의 공포감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 스토리를 기점으로 우한 폐렴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이어 인구 대이동이 시작되는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차이나뿐 아니라 한국 본인 라 방역 당국의 대응 능력이 다시 시험대에 올랐다. ​의 차 본 잉레프홍, 송현 ​ 자료 출처:토우테야오(头조)나의 신 인 파오(새 경报)보양츄은(박양 파)계정 https://www.toutiao.com/c/user/5541138757/#mid=554113875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