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얘기 재밌지만 한국에서 흥행 실패한 명작 영화 소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32

    안녕하세요~블로그 대장입니다! 모두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이번 크리스마스를 저는 즐겁게 보냈어요.바로 시방 20일 6년도 끝이 납니다.남은 기간동안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금하나는 정말 재미있는 영화입니다만, 국내에서는 흥행에 실패한 영화를 알려드립니다.물론 개인 과외를 하러 가면 좋지만 너무 수작이라 추천하고 싶다.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가장 먼저 한국에서 정식 개봉했지만 대박을 터뜨리지 못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이다.살해당한 노파를 가운데로 내용이 나아가는데요.어른들의 잔인한 동화라는 보현이를 많이 말씀하시네요.화려한 출현진이지만 국내에서는 크게 흥행하지 못했어요.내용 전개 방식도 액자 전개 방식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라고 소견합니다. 하지만 내용이 "정영용", "재미있는 영화" 중 "하과인"이다.


    >


    책이 원작인 영화 노인을 위한 나쁘지 않다는 없다.우연으로 분쟁의 현장에서 현금 200만달러가 든 가방을 얻은 보안관과 현금을 쫓아 살인마에 관한 얘기지만요.스릴러도 괜찮은 사람은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다.영화에 대한 해석도 여러 가지로 나뉜다면서요?


    >


    성범죄자의 누명을 쓰고 인생이 파탄으로 갈라진 한 남자에 대한 영화 더 헌트입니다.영화를 보면 볼수록 분노에 빠질 수밖에 없는 영화인데요.누명을 쓴 주인공이 가무과인 불쌍할 정도로 감정이입되기 쉬운 영화입니다.영화내의 등장인물에 대해 매우 분노를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수작 중의 수작이군요.


    >


    SNS의 무서움을 알려주는 영화 디스커넥트입니다. 19세에 얽힌 스토리가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그만큼 SNS를 잘못 쓰면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지, SNS가 사람의 삶을 초토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너무 재미있었어요.


    >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영화 미스트입니다. B급 괴물영화로 정평이 나쁘지 않은 영화입니다.결국 정말 허무하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전개 내용에는 흥미진진합니다.공포에 처한 인간이 이렇게 변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영화인데, 투자한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


    소리악영화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위플래시입니다.국내에서 흥행에 실패하는 일은 없고, 중박 이상 친 작품입니다.소리악 영화지만 광기가 느껴져 전율... 아주 신선했던 음악적인 영화입니다.최근까지 스토리는 재미있고 명작이지만 한 시간으로 흥행에 실패한 영화에 대해 써 봤어요.생각과는 달리 대중적인 반응이 좋지 않고 애매한 영화들이 상당수 존재해요.그런 영화도 다시 파내면 진주를 찾을 수 있어요.이번에 추천한 영화, 시간이나 인실 때 꼭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그럼 이상으로 글을 쓰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