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프레스 로그인 블로그 검색되는 free 테마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2:49

    워드프레스 강의가 갑자기 되었네요.1단인 워드 프레스로그잉노하우울 모르는 편이 많이 있도록 간단한 로그인 연결 노하우울 알게 해서 어떤 무료 주제가 블로그 검색에도 적용되는지 일러주겟슴니다.워드프레스의 로그인 노하우를 로그인 위젯이 없을 경우 로그인 유알애를 알아야 한다.


    >


    운영중인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주소창에 /wp-admin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창이 뜨며 설치처 음을 등록한 관리 ID와 비밀번호 정보를 입력하면 로그인 됩니다.


    >


    외모에서 위젯으로 들어가면 그 외의 기능이라고 하는 위젯이 있습니다.그 부분을 추가하면 로그인 위젯을 사이드바에 넣을 수 있습니다.아무래도 로그인 하는게 더 쉬울거에요.참조 워드 프레스 사이트


    그래서 워드프레스를 블로그의 영역에 검색하고 싶은 분도 많으실 것입니다.검색이 되는 워드 프레스 무료 주제 2개를 알립니다 ​ Maxwell맥스웰(내가 기억하기 쉽도록 멋대로 부르고 있습니다.웃음)


    >


    >


    Isle Mag 지금쯤 (잊어버리면 설치해야 하니까)


    >


    제가 주로 사용하는 주제로 블로그 영역에 검색되는 주제입니다.가운데 아이가 아니라 엘(El)이다. (웃음)


    >


    제가 운영중인 워드프레스가 몇개 있습니다만 현재 블로그영역에도 검색되고 동시에 웹사이트영역까지 나쁘지 않았기에 검색도 점점 늘어나서 다행이네요. 로얄 키워드 VVIP를 이용해서 워드프레스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은 바로 연락주세요!


    ​ 최근 블로그에서 QI진행 중 이이신 분인 와ー도프레스욜도욱하고 에키도우셍스 승인, 자신 와서 벌써 첫 0만원 정도의 수익까지 자신 와서 너무 축하합니다.항상 제가 QI 진행을 시작했을 때 이런 이야기를 했어요.​ 이달에는 누군가가 블로그 방문자 최초의 000명이 넘는 빕니다~라고 얘기했더니 쵸은이에키 누군가가 블로그 방문자 0명으로 첫 000명을 넘으셨고 ​ 이달에는 누군가가 블로그 방문자 쵸쯔망면이 전해 달랍니다~라고 하면 쵸은이에키에 2500명대 이신이 쵸쯔망면이 건너 ​ 이달에는 누가 워드 프레스에서 방문자 최초의 000명이 넘는 빕니다~라고 하면 쵸은이에키에서 6천 여명의 방문자도 만들어 ​ 이달에는 누가 워드 프레스에서 에키도우셍스의 승인과 수익도 발생 하기를 바랍니다~라고 하면 쵸은이에키에서 수입이 첫 0만원이 넘옷슴니다. 야호!덕분에 본인도 첫 1만원 벌었고!야호


    그러니까!어제 제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달에는 누군가가 에키도우셍스 수입 한 00만원이 넘도록 바랍니다!!어제도 밤 하나 0 실 부토 새벽 5시까지 거짓 없이 거의 7태 테러 정도 욜도욱도 함께 하고 대단합니다!이달 워드 프레스 2-3개씩 운영하는 분들 몇분 계시는데 조금 기대해 겟움니다^^​


    >


    저도 노력할게요!! wwww 워드프레스 신사이트 개설했었는데, 애드센스 승인도 금방되어서 재미있네요.


    >


    요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이용해서 로얄 키워드로 글 전부 들어갑니다! 백링크 작업이 무엇인가요? 아시는 분은 이미 알고 계실 거고 모르시는 분은? 어쩔 수 없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