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튜닝카, 전기차, 캠핑카 등 다양한 자동차를 한눈에! '20하나8 오토위크' 킨텍스 개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3:43

    >


    윤 사용된다. 10월 191에서 211까지 31간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 마켓 전시회인 2018오토 위크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Auto Week은 기존 오ー토모ー티브우이ー크에서 명칭을 바꾸고 새로운 도약에 본인 섰습니다.


    >


    나도 올해 신차를 구입하고 자연스럽게 자동차 애프터 마켓에 그와은심이 많아지고 20하나 8오토 위크 참관 방안입니다. 20하나 8오토 위크는 자동차 정비, 휘발유, 서비스 전시관인 '오토 서비스 코리아'자동차 튜닝 및 모터 운동 전시관인 '오토 튜닝 쇼인'캠핑 카와 토우레하 나에게 전시관인 '오토 캠핑'자동차 부품 전시관인 '오토 파츠'완성 차 브랜드의 행사'롯데 오토 피에스타'전기 차 및 스마트 모빌리티 특별 기관인 '오토 EV'등 다양한 애프터 마켓 산업을 한눈에 즐기실 수가 있어요.


    >


    저는 캠핑을 굉장히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가장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이 캠핑카입니다. 또한 오토캠핑의 꽃은 캠핑카입니다. 요즘 트렌드의 다양한 캠핑카를 즐길 수 있어 가장 기대되는 전시관입니다. 매년 기술이 나빠져서 매우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만. 올해는 또 어떤 훌륭한 아이디어와 기술이 캠핑카에 적용되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롯데 오토 피에스타는 완성차 브랜드 이벤트로서 유행하고 있는 수입차 브랜드의 구입부터 관리까지 망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BMW 520i구매하고 인터넷에 있는 방대한 정보 때문에 구매할 때 정리하고 있어 아이를 먹었는데. 이런 서비스가 있을 줄은 몰랐네요. 수입차 구매 의도가 있는 분은 꽤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은 것 같네요. 이렇게 다양한 수입 브랜드가 참여하는 의도이니 관심 있는 브랜드를 미리 참고하세요.


    >


    오토 EV 전시장은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에 관한 기술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기 차의 다양한 부품 특히 배터리와 관련된 국내 유망 큰 기업의 제품이 전시되어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한축인 자율 주행 차와 관련한 최근 기술에 버린 사실이 있습니다. 특히 판교에서 시험 운행 중인 자율 주행 차'제로 셔틀'을 비롯한 사물 인터넷, 빅 데이터, 5G통신 기술을 신속히 망그와잉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술의 발전을 보면 머지않은 미래에 완전한 자율주행이 자동차에 정착될 것입니다. 반자율 주행만으로 운전이 쉽지만, 자율주행은 어떤 미래를 만들어 줄까요?


    >


    올해 오토위크에는 수입차 정비와 글로벌 자동차 튜닝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전문 세미 자신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91에는 '한 유럽 자동차 튜닝 국제 세미 나'를 통해서 유럽 자동차 튜닝 협회 헤랄도슈미토우크 부회장이 참석한 글로벌 자동차 튜닝 시장에 대한 소개를 한다.


    >


    >


    자동차 튜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전시회를 놓치지 마세요. 100대 이상의 화려한 튜닝 차량이 전시되는 튜닝 카의 경진 대회와 차량 정비 전문가들의 정비의 실력과 이때 수리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정비 기능 경진 대회와 차체 수리 민간 기능 대회가 열립니다. 두근두근!!


    >


    개인적으로 20최초 8오토 위크의 꽃과 소견하는 부분입니다. 주례 이에키잉 20하나그와 2최초 하나의 이틀 간 킨텍스 야외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장애 기물을 피하면서 랩 태국을 즐길 수 있는 오토 크로스 짐 카드 괜찮은 치에무피옹스이프과 전문 드라이버의 유동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드리프트 쇼롱 체험 이벤트도 진행되므로, 통쾌한 드라이빙의 참맛을 직접 느끼면서 파라프입니다. 저는 겁이 많아서 눈으로 즐기려고 합니다. 실제로 드리프트를 할 수 있는 것을 눈으로 봐도 얼마나 기쁘지 않고 즐거울까요.


    >


    그리고 이게 진짜 전시회 꽃이라고 소견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당장 자동차 전시회에서 자동차만큼 최신 유행하는 레이싱 모델들과의 촬영도 하나 더 나쁘지 않은 재미일 것입니다. 이쁜언니, 이쁘지 않아, 다들 좋은 사진 많이 남겨주세요. ^^


    >


    20하나 8오토 위크의 입장권은 8천원입니다. 오토 위크의 홈페이지 또는 킨텍스 앱을 통해서 사전 등록에서 할인하고 있기 때문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미리 사전 등록하고 5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세요. 자동차 튜닝과 정비, 그리고 다양한 자동차 부품, 요즘 트렌드인 전기차, 자율주행차와 수소차까지, 마지막으로 오토캠핑을 위한 멋진 캠핑카까지 자동차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오토ウィーク, 매우 기대됩니다. 20하나 8 Auto Week홈페이지:http://www.autoweek.kr/20하나 8/



    >


    본 포스팅은 '20하나 8오토 위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