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현철 - To저녁 is the 저녁 (feat. SOLE)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58

    늘 그랬듯이 김현철의 신보가 나쁘지 않았다. 하루 종일 처음으로 이것만 반복해서 들었다. 초등학교 때 선생님의 창가 자리에는 작은 라디오가 실려 있었는데, 몇 학년이 지나 선생님이 바뀌어도. 학생들이 하교한 뒤에 라디오를 켜는 것은 선생님들의 공통된 문화 같았다. 구구단을 외우지 못하고 공부를 하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단소 연습을 할 생각이라고 남아 있을 때, 종례를 마치고 평소보다 늦게 교실을 빠져나가거나 나쁘지 않았을 때도 어김없이 sound 악이 흘렀는데. 기억에 남는 곡이라면 "지퍼-내가 사랑하는 그녀는"과 중국 배우 여명의 노래다. 그리고 김현철...김현철은 나쁘지 않다의 어린 시절 삶에 스며든 생활 같은 가수다. 당시 나쁘지 않은 쟤 H.O.T.를 아끼느라 그의 전성기에는 내가 생생하게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그가 젊었을 때 낸 노래는 이제 나에게 큰 위로와 말벗이 되어 준다. 정말 고마운 뮤지션이다. ​ 30주년을 맞아 올 가을에는 정규 하나 0집 앨범이 나쁘지 않았다고 할 것이다. 9번째 앨범이 2006년이라 하나 3년 만이다. 이 앨범은 가을에 내는 정규앨범 아이페타이저와 같은 앨범이다. ​ ​ 한번 트랙은 '오랜만에 '를 리메이크한 조지와의 듀엣 2번 트랙은 한 남자를 두 사이 좋은 칭국카 함께 사랑하고 있는 특별한 가사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직접 심문했다는 엄마의 회사, 피잉이 불러서 흥미가 배가하다. "마마무도 괜찮고 노래도 좋지만, 김현철 특유의 느낌이 없고, 김현철 보컬이 처음이 아니라도 담기지 않기 때문에 타이틀곡이 된 것이 매우 간단하다.3번 트랙은 내가 이 폴더에 소개하던 여성 보컬 신예 SOLE와 협업했다. 이 노래가 저의 첫 스타이기 때문에 소개하고 싶다. 4번 트랙은 김현철처럼, 가사도 막혀서.5번 트랙은 옥상, 달빛과 함께 불렀다.sound악(t)은 "to야간 is the야간"이 제일 내 취향이고 가사는 "열심"이 좋다. 제목부터가 좋다. 하고 따로 올려본다. ​ https://youtu.be/GQ7eGz3zJZ4


    철이의 목 sound가 까칠해서 소견했지만 당차고 질기다. 두부 같은 김현철의 하얀 목 sound도 잘 어울린다. ​ ​ ​ https://youtu.be/FMoQNXCeb3E


    김현철 대표"자신은 없다" 좋은 것을 주겠다고 하지만 완강히 그것을 거부하고 온 일생을 어떻게 그런 자신을 사랑하는 것 왜 절대 포기하지 않아 I shall see I shall find허 자신 그 이유를 어떻게 아시나요 새로운 일도 살아 있는 이기적인 맛으로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역시 11더 왜 그런 자신을 사랑하는 게 왜 절대 포기하지 않아 I shall find 이렇게 지겹게 말을 듣지 않는 자신에서 너의 이름을 부르고 결미 군 앞에 무릎 꿇리고 I shall see I shall find see I shall see I see I shall see I shall see I see I yshall inde


    >


    나도 남편에게 묻고 싶다.어떻게 그런 나를 사랑할수 있는지 도대체 그 스토리도 할수 없는 이유는 어디서 나온건지 당신에게 묻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