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10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3:35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한 0


    요즘 볼만한 드라마나 볼거리가 없어서 예전 호랑이가 sound를 배우던 시절에 명작했던 드라마를 다시 보고 있어요.너무 재미있어요.나처럼 이전 드라마를 다시 보는 것 때문에 준비한 포스팅~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한 0이다니다


    >


    >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한 0일 0위-군 그리고 저의 997년~일 998년 IMF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된 드라마인 '군 그리고 나'가 역대 시청률 한 0위이다!


    >


    >


    9위로 거짓 없이 MBC수목 드라마에서 2000년에 방영되면서 최고의 화제작이 된 드라마'거짓 없이'입니다 매우 매우 비윤리적 드라마에서 막장 드라마의 선구 자격의 드라마입니다.


    >


    >


    8위의 여명의 눈동자 1991년~1992년 MBC수목 드라마에서 일제 시대부터 데힝 민국의 전쟁을 다룬 걸작 사극인 '여명의 눈동자' 입으면 지나갔다! 요즘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


    >


    7위 보고 또 보고 90년대 드라마 시청률을 휩쓴 MBC하나하나 연속 드라마인 '보고 또 보고'이 7위입니다. 시청률 57.3퍼.세인트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1개 1개의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


    >


    6위로 대장금 2003년~2004년 센세이션을 일으킨 드라마, 바로'대장금'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대히트하고 한류 열풍의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죠!


    >


    >


    5위, 모래 시계 90년대 드라마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MBC의 대항마로 본 인터넷 나는 신생 SBS의 야심 찬 드라마'모래 시계'임!"군을 가질 수 있다고 교은헤헸다!"라는 아름다운 명대사가 탄생했습니다


    >


    >


    4위의 첫사랑 단지 한가지 TV프로그램을 통틀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첫사랑'방송계에서는 이 드라마를 대한민국 방송 역사를 바꾼 중요한 드라마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


    >


    3위-허준 한정 역대 사극 중 63.7%라는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가진 '허준'입니다'동의보감'을 쓴 허준을 다루는 이어의 이미지입니다!


    >


    >


    2위의 아들과 딸 MBC에서 1992년~1993년까지 방송된 쥬이에키도라마'아들과 딸'이욕데 시청률 2위를 기록했습니다! 우리 과인라의 남아선호사상을 전반적으로 비꼬아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


    >


    1위-사랑이 뭐길래 전설적인 시청률을 자랑하는 1위는 즉시'사랑이 무엇이다'이다잉토넷토과 각종 언론이 활성화하지 않은 시대에는 평균 시청률 59.6다.세인트, 최고 시청률 64.9도 커진다.세인트에서는 대기록을 세운 드라마입니다!여기까지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10조사한 슈퍼제였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