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 어린아이폰에서 안되고 PC에서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8:33

    일일이 월, 공짜로 한 달 동안 쓰고 자동결제를 걸어놓은 넷플릭스를 해지하려고 알아봤는데 다른 분들은 앱에서 바로 해지된대요. 나의 것, 휴대 전화 X에서는 왜 못하는가.자동 결제가 되는 거 하나 2월에 이미 하나 2,000원 한번 결제하고 놨는데...쿵이이 아파서 거의 하나하나 집에서 보다 보니까...영어 공부는 자신도 못하고... 왠지 자동결제 금액이 아까운 것 같아서 다음달 결제하는 걸 보류하려고 앱이 들어왔어요. 근데... 음... 확실히 다른 분들의 후기 보시면 어플→더 보기→계정으로 듣고 마스크 된다고 하던데... 핸드폰 뿐인지 제 앱 버전이 문제인지.. 어쨌든 안 된다고 하던데요.그래서 다시 PC버전에 들어왔습니다.


    >


    내가 요즘 계속 미드섀도잉을 했다 굿 플레이스! 첫 번째... 시즌 하나-2 하고 있다며...시각보다 진도가 분명하지 못... 듣는 것은 좋지만 자신의 입에 달고 원어민인 속도로, 드라마의 속도로 읽는 것은 시각보다 어려워서 진도가 좀처럼 풀리지 않네.거기에 집 1, 이것 저것 하고 보면 군이 어린이 집, 하원 때 때 로이와...이런 핑계로. 우선, 이번달 자동결제는 취소하는 것으로~


    >


    서둘러 PC를 켰습니다.그리고 계정으로 들어가 봤어요.​​​​


    >


    그러면 이렇게 계정 → 멤버십 해제 이 단추가 보이네요.제 개인정보나 전화 번호와 자동 결제에 걸어 놓은 카드 정보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그리고 제가 사용중인 멤버십 상세정보-스탠다드 HD정보가 보입니다!


    >


    >


    멤버십을 해지하려면 저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


    ​ ​ ​ 해지하면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아래 얘기만 나올께~단, 내가 한개 2월에 결제하고 둔 것은 2020년 한개 달 하나까지 시청이 가능하다는 불평이 나오네요~(당연히 그래야 할 곳에서 웃음)​ ​ ​ ​


    >


    그리고 다시 계정으로 돌아가 보면 해지가 정상적으로 되면 '멤버십 재시작' 버튼이 보일 겁니다.​​​​


    >


    ​ ​ ​ ​ 그리고 개인 문제 1에서 '멤버십 해약 확인'과 도착된 것이 있으면 정상적으로 해약 완료!다른 분들은 손쉽게 앱으로 진행됬는데...조금 귀찮았지만 쉽게 해지할 수 있었습니다.비록 저처럼 핸드폰에서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지 않는 분은 바로 컴퓨터로 확인해보고 해지해주세요.그럼 폴로르는 앞으로도 넷플릭스로 영어 섀도잉 공부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