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딜라이브플러스 넷플릭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6:54


    >


    딜라이브플러스 덕분에 요즘 TV보는 재미가 생겨버린 나 ^^;; 그래서 요즘 집순이 하고 있는데, 그것도 그럴, 오빠씨의 매력적인 컨텐츠가 많아서 한번 보다보면 가끔 가는줄도 몰랐거든요.기계 놓기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서 좋고, 예쁜 파우치에 넣어서 여행갈 때 사용해도 되니까요.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훨씬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 저는 기존의 iptv를 이용중이지만, 무료 콘텐츠의 한계가 있어 아쉬웠습니다.그러나, 딜라이브플러스는 다양한 컨텐츠가 수시 업데이트되어 무료 컨텐츠도 많고, 또 넷플릭스 TV 연동으로 보다 큰 화면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매우 좋네요.


    >


    사실 아무렇지도 않아요.뒷부분에 보면 4곳의 공간이 있는데요.왼쪽에 HDMI선을, 그 다음에 인터넷 선을 잇는 마지막에는 전원 선을 뽑았으면 좋겠어요.인터넷선은 집에서 사용하는 공유기과 인모뎀 후편에 꼽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고, 전원선은 콘센트에 셀 뿐이므로 이것은 보다 간단합니다.


    >


    TV의 다카리편 HDMI 부분만 잘 찾아서 꼽는다고 단념하면 연결도 끝입니다.아주 옛날 TV만 아니면 HDMI 단자는 대부분 있고 노트북에도 있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 기존의 영상연결보다 더 좋은 화질을 공급하는 HDMI 그렇기에 더 마음에 드는 딜라이브 플러스!


    >


    한국어 설정과 가끔 설정을 첫번째로 합니다.외국에서도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정 이야기 유용하네요.


    >


    최선의 처sound를 설치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도중에 다양한 컨텐츠가 착실하게 업데이트되어 더욱 유용합니다.


    >


    이렇게 하나 사용시에는 설치 과정이 필요하지만, 견해보다 금방 끝납니다.원하지 않는 콘텐츠가 있다면 설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했습니다.저는 뉴스채널의 경우는 보고 싶지 않아서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


    티빙 채널부터 드라마, 엔터테인먼트 채널, 키즈 채널 등 다양해요!


    >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넷플릭스 서비스인데,^^ 컴퓨터 본인의 태블릿이 아닌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


    넷플릭스의 이용은 미리 가입 후에 가도 좋고, 즉시 이용 신청해도 좋지만 1개월 무료 이용한 것에 더욱 좋아요!한달 동안 공짜로 이용하고 그 뒤부터는 멤버십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저는 미리 가입을 해놓은 상태여서 로그인했습니다.


    >


    넷플릭스 시청 프로필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만, 간단하게 이 이야기를 해서 이용자 설정으로 봐 주세요.제 프로필에서는 제가 찜한 컨텐츠나 드라마 등을 보여주면서 카테고리 검색도 할 수 있고요.키즈로 할 경우 키즈 카테고리로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편하고 간편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컨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제가 찜한 콘텐츠를 우선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매주 볼 것을 미리 지정해 놓고 본인 중에 볼 것을 지정해 놓으면 편합니다.요즘 저는 비밀의 숲을 다시 보기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정주행했지만, 다시 생각해봐도 될 명도라서요.


    >


    그 외에 다양한 컨텐츠를 보여주면서 추천해 주기도 하고, 평소에 잘 몰랐던 작품들도 주목하게 되어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


    장르별, 프로그램별, 여러가지 카테고리 검색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개인적으로 영화 장르 중에서 스릴러를 뭐라고 생각해서 기억의 밤은 한 편 더 봤어요.ㅋㅋ


    >


    넷플릭스 개봉으로 화제를 모았던 옥자도 봤는데 큰 화면으로 보니 PC로 보는 것보다 더 좋더군요.


    >


    "비오는 날은, 좀 로맨틱한 영화가 빠져서 극장 개봉 당시에 볼 수 없었다. 뷰티인사이드도 봤어요.다양한 장르의 영화나 드라마, 넷플릭스만의 컨텐츠를 보여줘서 좋았지만 무엇보다 딜라이브플러스와 함께해서 컴퓨터가 아닌 큰 TV화면으로 보고 편리하게 마우스가 아닌 리모컨으로 조작해서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


    >


    어린이용 콘텐츠도 상당히 풍부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날 외출하지 않아도 집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1개월 무료 이용처럼 디 라이브+다양한 콘텐츠로 지루하지 없는 나날을 보내최근, 미세 먼지 무섭지 않집순가 모두 더 내게 하고 주는 것 같아요. ^^ 간단한 설치와 편리한 사용, 휴대용 가방에 깔끔하게 담아 여행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더 매력적인 딜라이브 플러스, 집스니를 꿈꾸는 당신에게도 추천한다! 딜라이브가 궁금하다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