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낳는꿈 상황별 꿈해몽풀이 해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8:22

    >


    아기 낳는 꿈을 꾼 분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아이 낳는 꿈을 꿨는데 제가 아직 미혼이어서 더 나아가 이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늘 그랬듯이 아기를 낳는 꿈은 어떤 꿈의 해석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궁금한 집분들은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우선 아이를 낳는 꿈은 보편적으로 재물이 들어오고 직장이 본인의 사업, 학생이라면 학업에 대한 성취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꿈이지만,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경험하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라고 합니다.특히 본인 쌍둥이를 낳으면 이중경사를 뜻하고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릴 수 있는 도몽입니다." 만약 아내가 아기를 낳는 것을 지켜보는 꿈을 꾼다면 새로운 일의 시작 또는 해야 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래요.


    >


    그리고 미혼여성이 아기를 낳는 꿈을 꾼다면 좋은 인연이 만과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는데 아기를 낳았는데도 그 아기가 밝게 웃는 꿈을 꾼다면 그 꿈은 아기가 남자아이인지 여자아이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남자아이라면직장과사업에관련이있는꿈이고,여자아이라면감성적인부분과관련이있는꿈이라고합니다.


    >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1들도 꿈이 어떤 1에서도 가능합니다.만약 갓 태어난 아이가 즉석 걷는 꿈을 보니 그것은 진행 중이던 1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피덩어리 아기를 낳는 꿈을 꾸면 이건 정말 흉몽에 해당된다고 하지만 집에 우환이 생기고 여러 가지 걱정, 걱정 등으로 고생할 것을 암시한다고 생각합니다.죽은 아기를 낳는 꿈 또한 어려움을 겪는 꿈이며, 이 꿈을 꾼다면 당분간 몸가짐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아기를 낳고 유산하는 꿈은 소중한 것을 잃어 버릴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지금까지 아기를 낳는 꿈의 상황별로 어떤 꿈으로 해석되는지 알아봤는데, 아기를 낳았는데도 그 아기는 혈괴의 거과인 죽었다는 끔찍한 상황이 아니면 거의 길몽으로 해석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