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녹내장 비교분석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6:24

    >


    백내장과 녹내장,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2개 질환은 전혀 다른 병으로 백내장과 녹내장의 원인부터 다릅니다.자,이제한번확인해보도록할게요.


    >


    백내장의 원인은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나뉘는데, 선천성 백내장은 아직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후천성은 노화, 외상, 눈 속의 염증으로 인해 백내장이 나타납니다.​​


    >


    백내장은 생활에 불편을 느꼈을 때의 치료 시기라고 생각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또 수정체를 깨끗하게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인공수정체를 대체하는 수술을 받아 치료하는 것이 명확한 치료비결입니다.


    >


    본원에서는 노안과 백내장 진료중입니다.개개인의 눈의 특성에 따라 백내장 정도에 따라 환자에 따라 맞춤검사를 실시하고, 상다소음 후 그에 맞는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또 수정체를 대체할 다양한 인공수정체를 보유하고 환자의 눈 상태와 생활환경 등에 따라 적절한 렌즈로 수술을 한다.



    >


    녹내장은 평소 안압이 높은 사람, 고혈압 또는 당뇨 같은 질환 비록 고도 근시를 가지고 있는 경우 1시에 발병할 확률이 매우 높다는 슴니다.녹내장은 증상이 뚜렷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이 어렵습니다.


    >


    녹내장은 백내장과 달리 치료 시기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늦게 발견하면 기위가 상당히 진행된 상태에서 실명을 피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치료의 비결, 원인, 치료 시기 등이 다른 녹내장과 백내장,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나쁘지 않은 눈 상태입니다.정밀검진을 이번 기회에 해보는게 어때요?​


    >


    >


    * 부산밤 하한시안과 함께 오시는 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