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수영성모안과 / 백내장,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8:47

    안녕하세요 창원남도 부동산 딸바보 부동산 이야기입니다김 1은 부산 수영구 수영 사거리에 위치한 수영 성모 안과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얼마 전에 저희 어머니가 백내장 수술을 하기 위해 수영성모안과로 데려갔어요.어머니가 백내장이 심하셔서 수술을 해야하는 입장이었거든요.그래서 주변에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수영성모안과 의원에 가게가 되었는데 만족도가 높은 병원이었습니다.요즘은 다양한 안과 질환으로 병원을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노인의 경우 백내장과 녹내장 수술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망막질환 나쁘지 않고 안구건조증까지.... 어떤 병이든, 초기에 치료만 할 수 있다면 고통도 덜 하고 빨리 나쁘지는 않잖아요.



    수연성모안과 의원은 수연로타리에 있는데...


    >


    부산 지하철 2호선의 수 영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있으니까 찾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


    디온 메디컬 빌딩(슈타디온 플레이스)첫 0층에 수영 성모 안과가 있지만 최초의 층에 파스쿠찌가 있는 건물입니다.


    >


    주차는 건물 지하에 내리면 주차타워가 있으니 그곳을 하세요.


    >


    수영성모안과 진료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엄마가 수술받는 동안 글을 올리기 위해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봤어요.


    >


    수영성모안과 원장 이력사항이 이렇게 자세하게~~유명한 해운대성모안과병원에서 일하고 있었어요.~원장님 이하의 간호사분도 매우 친절하시고, 들어주는 이야기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


    병원이 너희가 깨끗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놀랐어요.


    >


    >


    다양한 첨단 진료장비도...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ᄏᄏᄏ


    >


    진료실, 수술실, 회복실 등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네요.


    >


    어머니가 여기서 백내장 수술을..


    >


    안과를 진짜 처음 온 것 같은데 이런 치료를 할 수 있는 게 많으니까 좀 신기해(웃음)


    >


    엄마는 수술 전과 후에 여기 회복실에 머물렀어요.누워있으면 왠지 잠이 잘 올 것 같은...^^;;


    >


    샌더sound실과 처치실도 보이네요~


    >


    병원만 있어서 큰 공기청정기도 보이고, 저는 기다리는 동안 오랜만에 믹스 커피 한잔...(웃음)


    >


    다양한 안과 질환에 관한 안내문도 있습니다.평소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 분야였는데, 막상 어머니가 백내장 때문에 수술을 받으시니까 자연스럽게 읽게 되더라고요.^^


    >


    신앙심 암귀의 프레이즈..


    >


    >


    마지막으로 명함사진 한장..


    수술결과가 좋아서 다행이고, 어머니도 만족하셔요~ 보통이라면, 아프지 않으셔서 병원을 안가는게 제일 좋겠지만, 어차피 가게가 될거면 믿고 갈 수 있는 병원을 가는게 낫잖아요.물론 저와 저의 어머니의 기준이지만, 괜찮은 안과를 찾게 된다면, 수영 성모 안과를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